ICT게시판


 
전자 분류

Galaxy S23 시리즈는 언더 디스플레이 전면 카메라와 함께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공급망 소스 주장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4926e29f0925aa11223a0adc6bfe184f_1656141643_5989.jpg


갤럭시 S22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삼성은 다가오는 갤럭시 S23 시리즈에 언더스크린 전면 카메라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이유가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한국의 거물이 이러한 변화를 받아들이지 않으려는 이유에 대해 몇 가지 추측이 가능합니다.


삼성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의 이미지 품질에 불만을 가질 수 있으며, 제작 비용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Ianzuk이라는 이름의 사용자는 한국 웹사이트 Naver에서 익명의 공급망 소식통에 따르면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기술이 Galaxy S23 시리즈에 도착하지 않을 것이라고 논의했습니다. 

그는 삼성의 미래 플래그십 제품군 중 한 명 또는 전체가 이 기능에서 제외될 것인지 언급하지 않았으며 삼성이 이를 채택하지 않으려는 이유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우리는 갤럭시 S23이 전면 카메라 업그레이드 를 받을 것이라고 보고했지만, 삼성이 잠재적으로 세 가지 모델에 언더 디스플레이 기술을 도입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는 언급은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인스크린 카메라는 화질이 저하되지 않는 수준까지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한국의 거대 기술 기업이 이 결정에 위안을 받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ZTE나 샤오미 같은 삼성의 경쟁자들은 이러한 변화를 실험했지만, 디스플레이 뒤에 배치된 전면 센서의 이미지 품질을 개선하는 데에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미국에서 1,799달러에 출시된 삼성의 갤럭시 Z 폴드 3조차도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와 함께 출하되었으며 테스터들은 이 센서가 이 정도 비용의 스마트폰으로는 수용할 수 없는 다운그레이드된 이미지를 처리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또한 갤럭시 S23이 수천 대에 출하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더 큰 규모로 디스플레이 하단 카메라를 대량 생산하는 것은 삼성에게 비용이 많이 드는 벤처가 될 것이라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카메라가 압도적인 이미지를 생성한다고 가정하면, 이 핸드셋에 많은 돈을 지불한 고객을 원망하게 될 것이고, 또한 삼성은 그 카메라를 대량 생산하기 위해 투자한 금액과 함께 고객의 호의를 잃게 될 것입니다.


바라건대, 다른 공급업체가 이 기술을 더 자주 채택하면 삼성이 갤럭시 S 시리즈 프리미엄 장치에 언더스크린 카메라를 도입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Galaxy S24 모델이 화면 아래 카메라 기술을 채택할 수 있다고 언급했지만 이 소문에 대해 논평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 자동 번역본으로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관련 링크의 원문을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알림 0